#나들이 - 코엑스 아쿠아리움 #1 주차, 맛집
본문 바로가기
Life/나들이

#나들이 - 코엑스 아쿠아리움 #1 주차, 맛집

by 권가 2020. 1. 14.

평일의 회사 업무에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출발한 코엑스 아쿠아리움!

위메x, 쿠x, 티x, etc... 을 검색해본 결과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 쿠폰을 찾았다!

위메x에서 구매한 [★즉시할인] 코엑스아쿠아리움 특가 상품

정가 28,000 입장료를 17,900으로 구매할 수 있었다. (대인 1인)

일요일 아침 1시에 출발해 코엑스 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https://www.coex.co.kr/services/traffic/parking-4

 

주차안내 - 코엑스

주차안내 >교통/숙박/관광 >교통안내 >주차안내 주차안내 주차장 층별 정보 주차장 목적지 정보 주차장 편의시설 주차 요금 탄천주차장 정보 주차요금 주차요금 승용차 최초 30분 2,400원 / 15분당 1,200원 / 1일 주차시 4만 8천원 화물차(2.5t이상) 승용차 승용차 주차요금의 2배 대형버스 코엑스 주차장 이용불가(탄천 주차장 이용) Grace Time 입차 후 15분 이내 출차 차량 : 주차료 면제 입차 후 … 주차안내 더보기

www.coex.co.kr

주차비가 저렴한 편은 아니다.

코엑스에서 식사, 아쿠아리움 할인, 카페이용 했지만 6시간 2만원 가까이의 주차비가 나왔다.

https://www.coex.co.kr/services/traffic/parking-5

 

주차안내 - 코엑스

주차안내>교통/숙박/관광>교통안내>주차안내 주차안내 주차장 층별 정보 주차장 목적지 정보 주차장 편의시설 주차 요금 탄천주차장 정보 탄천 주차장 안내탄천 주차장은 탄천을 사이로 송파구와 강남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송파구 탄천 주자창의 위치는 종합운동장 쪽이며, 강남구 탄천 주차장의 위치는 강남병원 옆쪽에 있습니다.송파구와 강남구 탄천 주차장에 이용요금이 상이 하므로 비교하여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탄천 주차장 비교탄천 주차장 비교 주차장 관리강남구

www.coex.co.kr

탄천 주차장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겠다!

다음부터 코엑스 방문 시 탄천 주차장을 이용해야겠다.

공복에 도착해 배고픈 배를 부여잡고 열심히 맛집을 찾아다녔다.

들어간 곳은 CJ 푸드코트!

계절밥상 소반, VIPS MY PICKK, 제일제면소,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 방콕9 요렇게 있던 것 같다.

KwonGa가 시킨 것은 (옛날 돈까스 + 제일 우동 + 닭 튀김 + 계란 밥?) 이렇게 세트에 스팸 주먹밥을 추가했다.

 

너무 배고파 사진 찍을 겨를도 없이 마구마구 먹어버렸다. ㅎㅎㅎㅎ

하지만 사진을 구했다.

? Jju가 보내주었다 커허헣

 

정말 맛나게 먹으면서 따봉을 몇번 했는지 모르겠다ㅋㅋ

세트 메뉴가 기억 속 22,000 스팸 주먹밥 단품 2,500 해서 싸고 맛있게 먹었다.

점심 시간에 방문한 코엑스라 사람이 붐벼 웨이팅이 없는 곳으로 가기 위해 방문한 CJ foodworld

만족했다. 배가 고파서 그런지 모르겠지만ㅎㅎ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CJ! 하핳

다음 포스트는 본격 아쿠아리움 리뷰를 담아

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