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 코엑스 아쿠아리움 #2 아쿠아리움 탐방
본문 바로가기
Life/나들이

#나들이 - 코엑스 아쿠아리움 #2 아쿠아리움 탐방

by 권가 2020. 1. 14.

그렇게 밥을 맛나게 먹구 위메x에서 구매한 티켓을 들고 아쿠아리움 입구로 향했다.

반겨주시는 직원분 Jju의 도움을 받아 문자로 온 입장권 코드를 찍고 입장!!

반겨주는 상어

씬나서 열심히 아기 상어 뚜루뚜루뚜 부르며 들어가다가

Jju: "여기는 핑크퐁이 아니야!"

온순하게 관람을 시작한 KwonGa.

코엑스 아쿠아리움

동심의 세계로 돌아왔어요!

붕어와 잉어를 헷갈려하는 KwonGa...
먹이를 넣어주면 이렇게 물고기들이 올라와요!
닥터 피시에게 KwonGa의 손은 맛집.
완전 대박 큰 피라루크!!
하늘에 떠있는 물고기
건강을 지켜주는 홍룡입니다!
부를 상징하는 금룡!
눈이 없는 물고기랍니다. 촉각이 예민하대요!
상어와 함께 있는 가오리!!!
이 생명도 물고리랍니다!
우파루파!

Jju: "물고기들을 보니 바다의 향기가 난다ㅎㅎ"

KwonGa: "횟집 향기가 나는데?"

Jju: "쉿! 아이들 있어"

 

KwonGa: "너무해 물고기들을 관상용으로 가두어 놓다니"

KwonGa: "이렇게 장식해 놓으니 마음이 편안하다."

Jju: "방금 너무하다고 하지 않았어?"

KwonGa: "그러네..."

KwonGa: "저 악어들 산책 시켜주나?"

KwonGa: "헐 펭귄이다 펭귄! 너무 귀여워!!"

Jju: "나 친구들하구 펭귄 봤다?!"

KwonGa: "대박!!!"

줄기는 맛 없어요!
밥 먹고 자야지~ ㅎㅎ
밥 대기하는 수달
식사 중인 수달
다람쥐 너무 귀여워요 ㅠㅠ

시간 대가 잘 맞아 공연 시간에 앉아서 공연을 볼 수 있었네요ㅎㅎ

공연 내용은 20년 경자년 테마로 한 이야기였습니다.

버블 공연과 싱크로나이즈 공연 2가지를 즐길 수 있었고 시간 가는줄 몰랐네요ㅎㅎ

아쿠아리움에서만 4시간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정말 지루하지 않고 하나하나 구경하면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많아 좋았던거 같아요!

불가사리, 멍게, 해삼 등 만져볼 수 있는 시간도 있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 정말 좋은거 같아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해도 지루하지 않는 시간이였습니다!ㅎㅎ

추운 날씨에 실내 데이트로 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