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고속터미널 데블스도어
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맛집 - 고속터미널 데블스도어

by 권가 2020. 1. 31.

안녕하세요~ 일상(맛집, 나들이, 여행) 그리고 IT 직종의 파워 블로거의 꿈을 가진 KwonGa입니다!

스케이트를 실컷 타고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향한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

데블스도어를 찾아 길을 열심히 찾았다... 허허헣ㅎㅎ

길치인 KwonGa에 Jju가 있어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군

네 쓸모짝 없는 소리 그만하구...

브런치 이벤트하네요! 무료 30%할인된 가격!

들어가서 브런치인걸 까먹고

KwonGa: "할인 되는거야?"

Jju: "안돼"

KwonGa: "데에에헤에엣"

멋진 입구의 거대한 문을 열고 들어가면!!!

 

멋진 양조장 느낌의 거대한 좌석이 있습니다!

편하게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살펴봤습니다!

메뉴판을 쓰으윽 보고

주문하자!!

그리고 주문한

Creamy Mentaiko Spaghetti(크림 멘타이코 스파게티) + 멘타이코는 일어로 명란젓!

PALE ALE + CAN GLASS(페이레일 캔 잔)

COKE(콜라)

 

와 쿠폰의

Maxican Caesar Salad(매콤 닭가슴살 셀러드)

Cheese Gomb(매콤 토마토 소스의 5가지 치즈볼)

 

주문하고

KwonGa: 메뉴판 구경

Jju: 매장 구경

 

음식의 등장!!!

쿠폰의 치즈볼, 셀러드 등장!

주문한 콜라와 페이레일까지 등장!!!!

아 몰랑! 다 먹어야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KwonGa: "이 집 자아~~아알 하네?!"

Jju: "아저씨..."

KwonGa: "좋지! 짧고 굵게!"

먹다가 너무너무 맛있어 추가 주문한 

Buffalo Wings(매콤 버팔로 윙)

 

스케이트 타고 데블스도어에서 폭풍 흡입했네요 허허헣ㅋㅋ

정말 맛있게 잘 먹은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

 

맥주 맛도 좋고~

안주도 너무 맛있고~

 

재방문의 의사가 ★입니다.

쿠폰없이 갔다면 폭탄 가격을 맞았을거에요...ㅋㅋㅋ

저희는 가서 식사 위주로 했는데 다른 분들은 가볍게 피자 한 판, 치즈볼 하나 시켜서 맥주와 곁들여 드시더라구요!

근데 음식 진짜 맛있어요.

날 잡고 여기 있는 메뉴로 식사해도 좋을거 같아요!ㅋㅋ

 

그렇게 먹고~ 산책을 갔습니다!

반포 한강공원(세빛섬)

야경도 끝내주고~

날씨도 끝내주고~

음식도 끝내주고~

기분이 끝내준다~

'Life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 서울편백찜  (0) 2020.01.31
#맛집 - 라화쿵부  (0) 2020.01.31
#맛집 - 강릉 솔올부대찌개  (0) 2020.01.29
#맛집 - 별주부횟집  (0) 2020.01.29
#맛집 - 달떡볶이  (0) 2020.0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