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 망원역 향수 공방
본문 바로가기
Life/나들이

#나들이 - 망원역 향수 공방

by 권가 2020. 1. 31.

 

 

안녕하세요~ 일상(맛집, 나들이, 여행) 그리고 IT 직종의 파워 블로거의 꿈을 가진 KwonGa입니다!

2020/01/31 - [Life/맛집] - #맛집 -서울편백찜

 

#맛집 -서울편백찜

안녕하세요~ 일상(맛집, 나들이, 여행) 그리고 IT 직종의 파워 블로거의 꿈을 가진 KwonGa입니다! 오늘은 회사에서 진행하는 문화의 날!! 매월 마지막 금요일에 진행하는데 금요일 날 임원 LT가 있어 목요일에 문..

kwongas.tistory.com

든든~ 하게 밥을 먹고 커피를 들고 글래드 향수 공방으로 향했습니다!

 

 

예약은 Frip을 통해서 진행했습니다!

https://frip.co.kr/products/118259

 

프립(Frip): 지친 일상 나를 응원해주는 향수 (예약 가능)

힐링의 묘약 만들기

www.frip.co.kr

 

 

 

음~ 입구부터가 아주 이쁘군요!

2시 예약이였는데 1시 30분에 와서 전화해보니 다른 곳에 계셔서 잠시 기다렸습니다!

덕에 사진찍으며 입구의 감성을 즐길 수 있었어요!!

 

 

잘 살펴보니 베이킹 클래스, 커피 클래스, 캘리그라피 클래스 펫, 아로마 클래스, 천연비누 클래스 등등 다양한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글쓰기 클래스도 있다고 말씀하셨구요!

자 이제 입장해봅시다!

 

 

일반 거주지를 사무실처럼 진행하는 것 같았습니다!

참 이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었구요!

5명이였는데 좁지 않고 최대 8명까지 가능한 자리였습니다!

 

 

1. 다양한 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향을 찾을 때까지 저거 다 맡아봐야해요...ㅋㅋㅋㅋ

5명에서 돌아가며 맡다가 내가 무엇을 맡았지? 똑같은 향을 계속 맡으며 인상 찌푸리기 일상 ㅋㅋ

2. 자신에게 쓰는 편지에요! 향수를 만들고 포장할 때 자신에게 쓰는 편지와 함께 포장한다구 했습니다!

3. 아로마 향기란 서양의 한방 치료? 와 비슷하다고 말씀하시며 자신의 성격을 알아야 자신에게 건강하고 긍정적인 힘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향을 만들 수 있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리하여 진행한 DISC

KwonGa는 중복 선택이 가능한줄알고 마구마구 동그라미를 쳤더니....

맞은편에 앉은

YJE: "동그라미 막 쳐도 되는거에요?"

쌤: "어... 하나만 쳐도 되는데 여러개 쳐도 상관 없을거에요?...."

KwonGa: "하하핳 저같은 사람 많죠?"

쌤: "아... 아뇨 처음이시네요 하핳"

 

그리하여 DISC 검사 결과 중복 제거하고 KwonGa는 I가 11개 s가 8개가 나왔네요.

D: (기억이 잘 나지 않아요...)

I: 인간관계를 중요 시 생각하며 외향적이다.

S: 인간관계를 중요 시 생각하며 내향적이다.

C: 일을 잘하며 꼼꼼하고 섬세하다.

 

 

1. 향수를 만들고 라벨을 만들 때 자신에게 쓴 편지를 읽고 키워드를 적어 넣는 것이에요!

저는 키워드가 행복이여서 행복하고 웃자! 라고 만들었습니다!

2. 향수와 편지를 넣을 포장지! 그리고 향수에 붙일 스티커도 주셨어요!

3. 여러가지 향 중에

    1.진정 2.활력 3.기분 전환 4.벨런스 5.집중

  2.활력 3.기분 전환을 선택하고

  맡은 향 중 만다린, 오렌지, 자몽, 레몬, 페퍼민트가 괜찮았는데 저의 성향과 선책한 활력, 기분 전환을 바탕으로 만다린

  , 레몬, 페퍼민트 향으로 향수를 만들었습니다!

 

 

완성된 향수와 라벨 그리고 스티커!!

스티커를 앞, 뒤에 붙이지 않고 양 옆에 붙였습니다.

쌤: "오~ 정말 특이하시네요~"

나빼고: "하하호호"

KwonGa: "옆에 붙이는 사람도 없군요?..."

쌤: "스티커가 딱 맞는 사이즈인게 참 이뻐요!"

 

 

향수 만들기가 마무리 되고 명함을 받아 사진을 찍었습니다!

무엇보다 참 재미있는 클래스였던거 같아요!

선생님께서 이야기도 참 잘해주시고 웃음도 많이 참 재미있는 시간이였습니다!

문화 생활이 필요하시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여러 클래스를 많이 다녔는데 이번 클래스는 참 재미있으면서 즐거웠네요ㅎㅎ

 

 

 

댓글